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추천글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을 받는 이유 (추천인 ID: AF7171214)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을 받는 이유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을 받는 이유? 

일반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는 것, 전문적인 자료를 공유하는 것, 제품 리뷰를 통해 부가적인 수익을 이루는 것 등 다양합니다. 

 

추천인 ID는 AF7171214

 

 

 

이중 쿠팡파트너스는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창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운영자가 쿠팡에서 유용한 제품을 리뷰하면서 쿠팡 파트너스 제품 배너 광고를 달며, 사용자가 그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을 때 운영자는 일정 수익을 가져가게 됩니다.

신규 쿠팡파트너스 사용자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운영자는 판매 수익에 따른 커미션에 1%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피 추천인도 커미션 외 추가로 1%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추가 커미션은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30일 이내)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제도


일반 사용자가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게 될 경우 블로그 운영자는 판매 가격의 3%의 수익을 가져가게 됩니다. 여기에 추천인/피추천인 모두가 추가적으로 1%를 더 가져가게 되니 수익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핏 보다 수익이 훨씬 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추천인 리뷰 이후 운영하지 않는 운영자

반면 블로그 운영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추천인만 리뷰해 두고 리뷰를 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자들은 왜 추천인 글만 등록해두고 제품리뷰를 운영하지 않을까요?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베너를 올리게 되면 저품질(검색 누락)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유입자수 감소, 애드센스 광고 수입 감소 등 저품질 문제를 해결하는데 저도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만약 쿠팡파트너스로 인해 다른 포스팅된 글이 누락되면 문제가 발생하므로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는데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추천인으로 등록하고, 피추천인은 제품 수익이 발생했을 때 추천인도 함께 수익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30일간의 유효기간이 있음)

쿠팡파트너스의 추천인 제도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양쪽 모두에게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저도 다른 누군가가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일정 수익을 발생시켰고, 이에 따르는 커미션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마무리

쿠팡파트너스를 이용해 제품 리뷰와 관련된 포스팅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 준비와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글

 

 

자료가 마음에 드셨다면, 하단부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