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T&Tech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접속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접속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구독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뮤직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튜브는 매월 20억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페이스북과 함께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플랫폼으로서 검색엔진으로 사용되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계정가격은 국가마다 다르며 현재 알려진 아르헨티나, 인도와 비교했을 때 한국은 유튜브 프리미엄 금액이 조금 비싼 편에 속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은 안드로이드체제와 IOS 체제 간 금액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다. 

현재 가장 저렴한 곳이 인도나 아르헨티나 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VPN을 이용해 다른 나라로 우회하여 접속하게 되면 변환된 국가로 접속한 것으로 인식된다. 현지 국가의 비용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곤 한다. 

우회 접속하는 방법은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된다.

신용카드, 터널베어(앱)을 미리 준비한다. 터널베어는 우회 접속하는 애플리케이션이며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 실행된 모든 프로그램 끄기
2. 터널베어(TunnelBear VPN)를 켜고, 자신이 원하는 국가로 설정하여 접속
3. 유튜브 프리미엄가입 진행 
4. 신용카드결제

해당내용은 구글의 유튜브 서비스 약관에 위배될 수 있는 소지가 있어 계정이 해지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니 사용 시 유의해야 한다. (유튜브 유료서비스 약관)

 

유의사항 

* 결제방법은 달러와 현지통화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자신에게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 해당내용을 진행해 보니 터널베어를 켜게 되면 인터넷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중간에 끊길 수도 있어서 천천히 진행하면 큰 문제가 없다.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시 변경된 국가에 대해서 주소를 적는 란이 있는데, 현지 국가의 유명 호텔의 주소를 적어주면 된다고 한다. 

* 타 국가로 변경해서 성공적인 결제 후 막힘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면 구글측에서 계정을 정지시킨 것으로 볼 수 있고, 이 계정을 풀 수 없으니 가계정을 통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28x90
SMALL